서사시 MMORPG V4가

Ако имате предложения можете да ги споделите тук, с удоволствие ще ги прочета :)

서사시 MMORPG V4가

Мнениеот rodeoneerer на Сря Сеп 09, 2020 9:34 am

V4 레드젬 거래 현장으로 가서 실루나 스를 구하세요! 넥슨의 새로운 크로스 플랫폼 MMORPG 현상 인 V4에 대한 사전 등록이 오늘부터 모바일과 PC에서 시작됩니다. 어둠의 세력이 한때 목가적 인 땅을 혼란에 빠뜨리겠다고 위협 할 때 V4는 플레이어를 차원 간 여정으로 보내 악마의 세력과의 전투에서 선을 돕습니다.

Unreal Engine 4로 개발 된 V4는 Enchantress Slayer Knight Warlord Gunslinger 및 BoomBlade의 6 개 클래스 중 하나를 플레이 할 수있는 오픈 월드 인 Syllunas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은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RPG로 가득 차있을 수 있지만 이는 사실과 거리가 멀다. 최근까지 iOS에서는 매력적인 그래픽과 정교한 게임 플레이를 갖춘 몇 가지 고품질 MMORPG 만 찾을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휴대폰과 하드웨어의 출현으로 한계가 점차 무너지고 비슷한 모바일 게임에 대한 관심이 있음을 분명히 보여준 검은 사막 온라인이나 드래곤 라자 같은 씨앗을 보았습니다. 넥슨은 또한 숨막히는 그래픽 페이지와 무엇보다도 PC 타이틀에 필적하는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MMORPG V4로 수프를 따뜻하게하고 싶어합니다. 물론 거대한 망치로 전통적인 기사 마술사 V4 레드 젬 교환소 Blader 또는 Warlord와 같은 전문 직업 군도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참신함은 특히 총기와 권총을 능숙하게 제어 할 수있는 Gunslinger입니다.

플랫폼 간 전환 기능을 통해 플레이어는 집에서 싸울 준비가 되었든 멀리 떨어져 있든 상관없이 전 세계의 플레이어와 언제든 V4의 몰입 형 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Mmocs.com을 사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100 % 안전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으로 보호되므로 배송 방법이 100 % 안전한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odeoneerer
Юноша
 
Мнения: 4
Регистриран на: Чет Май 14, 2020 11:16 am

Назад към Предложения

Кой е на линия

Потребители разглеждащи този форум: 0 регистрирани и 6 госта


С подкрепата на


cron